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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몰, 소비자 참여형 ESG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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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몰, 소비자 참여형 ESG 캠페인 실시

농업경제 / 기사승인 : 2022-04-15 01:20:00
구매자 대상 사은행사 및 댓글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에서는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ESG 경영에 동참하고자, 소비자들이 일상 속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오늘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미닝아웃(MeaningOut)’ 트렌드를 반영, 한돈몰에서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상추 씨앗이 들어있는 한도니 씨드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한돈몰과 공식 소통채널(SNS)에서는 본인만의 환경보호·착한소비 방법 등을 댓글로 작성하고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실내용 식물재배기 ‘LG 틔운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한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 활동에 관심을 갖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SG를 기반으로 탄소 중립 실천, 환경 친화적인 한돈산업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한돈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돈마호크, 통삼겹살 등 캠핑 인기 부위를 판매하는 캠피그(CAM‘PIG’)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캠핑에 어울리는 맞춤 스펙의 상품을 무료배송, 쿠폰 할인 등의 혜택과 함께 제공하며 매주 다양한 캠핑용품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농업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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