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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누랑 감사드림’ 온라인 이벤트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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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누랑 감사드림’ 온라인 이벤트 성료

농업경제 / 기사승인 : 2022-05-31 03:25:00
한우자조금, 5월 15일까지 총 1,600여 명 참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하누랑 감사드림’ 온라인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과 참여 가운데 성료했다고 밝혔다.

앞서 한우자조금은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3주간 ‘하누랑 감사드림’ 이벤트를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개최했다.

‘하누랑 감사드림’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고객 참여형 사연 접수 이벤트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및 지인에게 하고 싶은 말과 사연 등을 작성해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사연 접수 이벤트 참여자는 총 1,600여 명으로, 어린 나이에 결혼해 고생한 아내를 위한 남편의 사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가 신랑에게 보내는 프로포즈 사연, 매일 함께 동고동락하는 동료에게 보내는 사연, 군 입대를 앞둔 동생을 위한 형의 사연 등 많은 국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연들이 접수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에서 채택된 행운의 당첨자 10명에게는 한우자조금 캐릭터 ‘하누랑’이 순차적으로 사연 대상자를 방문해 꽃+등심 한우 선물세트와 함께 신청자가 보내온 메시지를 대신 전달한다.

‘하누랑 감사드림’ 이벤트 사연 주인공에게 ‘꽃+등심 한우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영상은 추후 한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우를 친근하게 알리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농업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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